본문 바로가기

♬ 세상 모든 Review

[리뷰] 바디로션 추천 -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해피브리즈

안녕하세요. 김씨살다의 '김씨'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바디로션을 사용하시나요? 사용한다면 어떤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요즘 같은 환절기 때에는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져서 탄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환절기 피부 보습에 많은 신경을 써주어야 해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새로운 바디로션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끈적임 없는 보습과 은은한 향이 아주 만족스러워 저만 알기 아까워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자 해요.

 

이 리뷰는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고 내돈내산 후기임을 참고해서 읽어주세요!

 


그 제품은 바로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캐시미어'입니다.

 

 

 

 

온더바디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이 LG 생활건강에서 출시하는 바디제품 라인의 브랜드입니다.

LG 생활건강은 헤어, 스킨, 구강용품, 세탁용품, 주방용품 등으로 이미 우리 일상에 많은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어서 그만큼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거 같아요. 특히나 온더바디 제품은 저도 기존에 바디워시를 여러 번 사용해봤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향도 만족스러워서 애용하는 바디제품 브랜드입니다.

 

온더바디에서 출시하는 퍼퓸 바디로션 라인은 몇 가지 종류가 있지만 그중 '캐시미어 퍼퓸' 바디로션은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캐시미어 퍼퓸 해피브리즈''캐시미어 퍼퓸 스위트 러브'가 있습니다. 해피브리즈는 바이올렛, 오키드, 프리지아,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매혹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스위트 러브는 로즈, 재스민, 피치 등의 향을 통해 사랑스럽고 달콤한 분위를 연출해준다고 해요. 이 중 저는 해피브리즈를 구매하였습니다.

 

 

'출처 : LG 생활건강'

 

 

그럼 지금부터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제품의 특징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1. 왜 캐시미어 인가?


이 제품에는 '식물성 실키 에센스(Corn Silk)와 셰어버터,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서 캐시미어를 입은 듯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해준다고 해요. 또한, '아르간 오일'도 함유되어 있어서 더욱 촉촉한 보습 케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전문 지식을 통해 각 성분의 효능을 간단하게 확인해보세요.

 

 

# 셰어버터: 리놀레산, 아라키돈산, 비타민 A, E를 함유하고 있어 작은 상처,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와 모발 보호에 사용

 

# 마카다미아 오일 : 사라지는 오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피지 구조와 매우 유사하여 피부에 잘 흡수되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오일 성분을 함유한 천연 유래 성분

 

# 아르간 오일 : 아르간 오일은 노화 방지, 화상, 여드름 등에 효과적인 비타민 E를 올리브유에 비해 2배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보습력이 뛰어나다. 또한, 항산화력이 강한 페룰산이 함유되어 있어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고, 기미, 주근깨의 생성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다.

 

 

 

2. 보습도 좋지만 향도 좋아!


온더바디만의 기술력인 Long-lasting Perfume Fomula 기술을 통해 향수와 같은 풍부한 발향과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되어 보습뿐 만 아니라 향까지 완벽한 바디로션인 거 같아요.

 

 

 

3. 5無 첨가로 유해성분 안심!


보습력과 향이 좋은 건 기본이고 '파라벤, 인공색소, 트리 에탄올 아민, 미네랄 오일, 프로필렌글라이콜'의 5가지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바디로션 같은 경우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유해성분은 없는지, 순한 제품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 성분들이 왜 몸에 유해한 지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 파라벤 : 접촉성 피부염, 알레르기, 기미, 주름의 원인

 

# 트리 에탄올 아민 : 눈 관련 질환, 모발 및 피부 건조증 유발, 체내 장기간 축적 시 독성물질로 변화

 

# 미네랄 오일 : 피부 호흡 및 독소 배출 방해하여 여드름 유발, 피부 노화 유발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전성분을 쉽게 찾아보고 분석해 볼 수 있어서 꼼꼼하게 따져보고 구매하는 스마트한 구매자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미리 찾아본 성분 분석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해피브리즈 제품에 들어있는 전성분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정제수, 글리세린, 마카다미아씨 오일, 카프릴릭/카프릭 트리글리세라이드, 세테아릴 알코올, 디카프 릴릴카보네이트, 디메치콘, 셰어버터, 폴리글리세린-3 메칠글루코오스디스데아레이트, 글리세린 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 스테아레이트, 옥촉서예 추출물, 부틸렌글리이콜, 아르간 트리커넬 오일, 스쿠알란, 카프 릴릴글리이콜, 아크릴레이트/C10-30 알킬 아크릴레이트 크로스 폴리머, 트로 메타민, 트리 소듐 이디 티에이, 잔탄검, 향료)

 

이 중 주의해야 할 성분은 2가지가 있는데 첫 번째로 피이지-100 스테아레이트 성분은 섭취 시 간장, 신장 장애를 발생할 수 있지만, 실수로 바디로션 제품을 섭취하지 않는 이상은 큰 무리가 없겠죠?

두 번째는 향료 성분입니다. 모든 화장품에 들어있는 향료는 사람에 따라 알레르기나 자극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는 성분이에요.

 

하지만 저는 이 제품을 선택한 목적 중 하나가 좋은 향 때문이기도 하고, 향료가 들어있는 대신 5無첨가와 다른 제품에 비해 주의해야 할 성분이 없는 것을 볼 때 크게 영향이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온더바디 캐시미어 퍼퓸 제품에 대해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고 혹시 새로운 바디로션 제품을 찾으신다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이만, 김씨살다의 '김씨'의 제품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