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세상 모든 Review

[리뷰] 노트북 파우치 추천 - 실버만(Silverman) 슬리브 파우치

 

이번에는 최근 노트북을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한 노트북 파우치추천해드리도록 할게요.

제가 구매한 'ASUS 아수스 비보북 S330' 제품은 정품 파우치가 없는 제품이어서 별도의 노트북 파우치 구매가 필요해요.

그래서 여러 가지 제품을 찾아보던 중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었어요.

 

초록색 검색창에 '노트북 파우치 추천'으로 검색해본 결과 너무나 다양한 제품들이 나왔어요.

N 쇼핑 검색 결과 약 400,000개에 달하는 검색 결과가 나왔는데, 몇 페이지 넘겨가며 보았지만 제가 원하는 제품은 딱히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저만의 노트북 파우치 선택 기준을 정해두고 제품을 찾아보았어요.

첫 번째는 가죽으로 된 제품이어야 하고, 두 번째는 저렴한 비용이어야 해요. 이 두 가지 기준을 정하고나니 생각보다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지 않았어요. 제가 선택한 기준 외의 것들은 일정 부분 양보를 할 수 있었거든요.

 

요즘은 패브릭이나 엠보싱으로 제작된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오더라고요. 특히 엠보싱 제품은 노트북 자체 보호 기능이 뛰어나기 때문에 고민이 되었으나 저는 심플한 디자인의 가죽 제품을 더 선호했습니다.

 

Simple is the best

 

그렇게 검색하다가 찾게 된 제품이 바로 [실버만 노트북 슬리브 파우치] 제품이예요.

 


그럼 지금부터 실버만 노트북 파우치 제품의 특징에 대해 여러분들과 함께 하나씩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플립커버로 심플함 UP!


앞서 말씀드린 패브릭이나 엠보싱 재질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대부분 지퍼가 달려 있어요. 하지만 실버만 노트북 파우치 제품은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자석이 내장되어 있는 플립커버 형태로 제작되어 있기 때문에 커버를 열고 닫기에 아주 간편해요.

 

자석이 약해서 혹여나 이동 중 커버가 열릴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그런 걱정은 전혀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생각보다 자석 힘이 약한 편은 아니어서 혼자 열릴 정도는 아닙니다.

 

 

2. 노트북 스탠드로 변신!


첫 번째 특징이었던 플립커버형 덮개가 노트북 스탠드로 변신이 가능해요. 이 스탠드 위에 노트북을 거치해두면 노트북 하부에 빈 공간이 생겨서 노트북에서 발생하는 발열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어요.

 

 

 

3. 이니셜 각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 표현


자신만의 노트북 파우치에 개성을 주기 위해 실버만 노트북 파우치는 이니셜 각인을 할 수 있어요. 자신이 원하는 글자의 폰트와 컬러, 그리고 각인하고 싶은 위치와 문구를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니셜만으로도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실 수 있답니다. 폰트는 두 가지 종류, 컬러는 네 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4. 컬러가 9가지나?! 


이 제품은 컬러가 무려 9가지나 있어요. 사진 상의 보시는 제품들을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화이트, 블랙, 그레이, 와인, 브라운, 스카이, 라일락, 라벤더, 핑크'입니다. 많은 색상 선택지 때문에 제품을 구매할 때 너무 고민이 되었습니다. 심사숙고 끝에 저는 역시 심플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레이' 색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5. 여유 있는 사이즈로 다양한 제품 호환!


혹시나 내 노트북 제품과 파우치 사이즈가 잘 맞을까 하는 걱정이 많이 있으실 거예요. 아무래도 파우치 제품을 직접 보지 못하고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이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구매처에서 친절하게 파우치 사이즈와 수납 가능 노트북을 표기해두었어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제품과 파우치 사이즈가 맞는지 잘 확인해보시고 구매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 표에 나의 노트북이 없거나 파우치 사이즈만으로는 확인하기 어렵다면 구매처에 직접 문의를 주시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해주신다고 하니 사이즈 걱정은 한 번에 해결!

 

제가 가지고 있는 ASUS 비보북 S330 제품은 세로 길이가 타제품 대비 짧게 나온 편이라 여유 공간이 많이 남네요.

 

여러분은 실버만 노트북 슬리브 파우치 제품에 대해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 중입니다. 노트북 파우치 제품을 찾고 계신다면 이 제품을 꼭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이만, 김씨살다의 '김씨'의 제품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1. ASUS 비보북이 궁금하시다면?

2020/03/17 - [♬ 세상 모든 Review] - [Unboxing] ASUS 비보북 S13 S330FA 가격? 성능? 다자인? 부족한 게 뭐니~

2. 마우스 선택이 고민이시라면?

2020/03/30 - [♬ 세상 모든 Review] - [Unboxing] 휴대용 마우스 추천! CHYI 무선 아크 마우스 솔직 리뷰!